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런3 [ run3 ]

런3 ★ 런3게임하기 ☆ run3 ★ run3 게임하기 ☆ 우주달리기 ★ 런 게임하기 ☆ 런 게임 ★ 우주달리기 게임하기


런3

(Run3)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우주달리기게임인 '런'의 세번째 편이다. [런3]게임은 우주에서 펼쳐지는 다이나믹한 공간 속에서 귀여운 주인공캐릭터의 점프와 좌우이동을 컨트롤해서 달리기를 하게 되는 난이도 높고 중독성 강한 우주달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우주를 달려라"

[런3]게임은 '2'에서와 마찬가지로 3인칭시점에서 진행되는 3D달리기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D)를 사용해서 좌우이동(←→), 점프(↑, Space)할 수 있다. 우주의 다각형으로 이뤄진 공간 속에서의 달리기는 자유롭다. 주인공 캐릭터는 벽면을 자유롭게 이동해서 장애물을 피할 수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빨라지는 게임속도와 다양한 코스 구성으로 점점 높아지는 난이도를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갤럭시맵(Galaxy Map)을 통해서 레벨의 진행정도와 원하는 레벨을 선택해서 플레할 수 있다. 갤럭시맵은 게임 중에 일시정지-맵(Map)를 눌러서 확인할 수 있다.


▣ "두가지 게임모드를 즐겨라"
[런3]게임에서는 두가지 게임모드[익스플로어 모드, 인피니트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익스플로어 모드(Explore Mode)는 낮은 레벨에서 부터 한 단계씩  우주를 달리면서 탐험하는 기본모드이고, 인피니트 모드(Infinite Mode)는 무제한 달리기를 통해 이동거리 기록에 도전하는 도전모드이다.

 

▣ "상점을 이용하라"
본 게임에서는 상점(Shop)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게임 중에 획득한 파워셀(Power Cell)을 통해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와 다양한 의상을 언락시킬 수 있다. 사용자는 두가지게임모드를 통해서 파워셀을 꾸준히 획득하길 권장한다.


이상 ★런3★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 or WAD

 

Hot Game

[스킬] - 런2

[스킬] - 도망치기게임

[모험] - 엑시트패스

[2인용] - 가와이런2

[2인용] - 케이브카오스2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