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눈빛보내기4

눈빛보내기4 ★ 눈빛보내기4게임하기 ☆ 눈빛보내기게임 ★ 눈빛보내기4하기 ☆ 남자꼬시기게임 ★ 남자꼬시는게임

 

눈빛보내기4

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눈빛보내기'시리즈의 네번째편이다. [눈빛보내기4]편은 중국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여자캐릭터로 건물을 돌아다니면서 돌아다니는 남자들을 눈빛으로 꼬셔야 하는 웃긴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남자를 꼬셔라"

[눈빛보내기4]게임은 여자캐릭터로 남자들에게 눈빛을 보내 꼬시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캐릭터를 좌우 이동시킬 수 있다. 남자자 보일 때 마우스 왼쪽클릭을 눌러 눈빛을 보내면, 남자의 머리위로 하트가 충전되어 금세 사랑에 빠지게 된다.

 

사랑에는 항상 방해꾼이 있기 마련!!! 주변에 여자가 있을 때 남자를 꼬시면 눈빛보내기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러브게이지바가 표시되며, 마우스왼클릭을 여러번 눌러서 경쟁자를 이기고 남자를 쟁취할 수 있다.

 

남자를 꼬시면 하트가 하나 떨어지게 되고, 하트를 획득하면 사용자캐릭터 하트게이지가 충전된다. 완전히 충전되면, 여신으로 변신하게 되고 모든 남자를 한방에 다 꼬실 수 있다.

 

게임은 정해진 시간동안 얼마나 많은 남자를 꼬셔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가! 이것이 핵심이다. 건물 위아래로 빠르게 이동하면서 최대한 많은 남자를 꼬셔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길!! 자신이 획득한 점수는 댓글로 남겨 자랑해보자!!


이상 ★눈빛보내기4★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Fun] - 눈빛보내기1

[Fun] - 복불복게임

[액션] - gta같은게임

[액션] - 야인시대 게임

[Fun] - 심영의모험1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