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총게임하기

총게임하기 ★ 플래시 총게임하기 ☆ 1인용총게임하기 ★ 재밌는총게임 ☆ 재밌는 총게임 ★ 플래시총게임 ☆ 총게임 추천

세미터리가드
( CEMETERY GUARD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정말 중독성 강한 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세미터리가드]이며, '공동묘지 지킴이'라는 뜻은 본 게임은 공동묘지를 점거하고 있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주인공캐릭터로 토벌하는 화끈한 총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몬스터를 토벌하라"

[세미터리가드]게임은 공동묘지에 출현하는 사악한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하고 출구로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하면된다.

▣ "5종류의 무기를 활용하라"
본 게임에서는 권총을 포함에서 5종류의 무기가 제공된다. 무기는 [권총, 말뚝총, 머신건, 유탄발사기, 톱니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1~5번 숫자키를 눌러서 원하는 무기를 빠르게 선택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무기마다 다른 공격특성을 가지기 때문에 적몬스터와 주어진 상황에 맞게 적절한 무기를 선택해서 사용하길 권장한다.

▣ "35단계 최종보스를 제거하라"
[세미터리가드]게임은 전체 3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최종 35단계에서는 거대한 보스캐릭터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최종보스는 거대하지만 공격력은 약하며, 공격패턴 또한 단순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세미터리가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4, 5

HotGame
[전략] - 포탈지키기1
[슈팅] - 포탈지키기2
[액션] - 스틱맨바이러스
[액션] - 불릿2
[액션] - 좀보칼립스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