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슈퍼스매시플래시2게임하기

슈퍼스매시플래시2게임하기 ★ 슈퍼스매시플래시2 게임하기 ☆ 슈퍼스매시플래시2 0.9 ★ 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슈퍼스매시플래시2
( SUPER SMASH FLASH2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강한 중독성을 가지는 대전격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슈퍼스매시플래시2]이며, 본 게임은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서 주로 봐왔던 다양한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엉망진창으로 격투를 벌이는 플래시대전게임이다.

★게임방법★
▣ "대전을 시작하라"

[슈퍼스매시플래시2]게임은 '카오스팩션'과 유사하기 '최대4명의 캐릭터들이 한자리에서 치고박고 싸우는 대전게임이다. 사용자는 메뉴에서 그룹(Group)에서 게임룰(Rules)을 설정하고, 게임에 참여시킬 유닛을 선택할 수 있다. 총 24명의 캐릭터가 출현하며, 하단에 있는 동그란 단추를 클릭한 후 원하는 유닛으로 드레그해서 선택하면 된다. 본 게임은 1~4P까지 지원되며, 캐릭터슬롯의 CPU를 클릭해서 HMN으로 만들어주면 플레이어가 참여하게 될 것이다. 매치는 팀배틀과 난투극(Free For All)의 두종류가 있습니다.

▣ "최대 4P를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1플레이어는 WASD로 이동하고, U로 기본공격, I로 방어, O로 특수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참가하게 되면 키보드를 재설정하길 권장합니다. 최대 4명까지 지원되지만 키보드설정상 최대 2인플레이가 적절하다고 생각된다. 게임메뉴의 옵션->컨트롤에서 키를 설정할 수 있다.

이상 ★슈퍼스매시플래시2★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기본공격 : U               
  방어 : I          
특수공격 : O            

HotGame
[모험] - 히어로파이터
[2인용] - 2인용탱크게임
[2인용] - 애니메 파이팅잼 윙
[2인용] - 마리오스트리트파이트
[액션] - 포켓파이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