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테니스게임

테니스게임 ★ 테니스 게임하기 ☆ 플래시테니스게임 ★ 테니스 게임 ☆ 테니스 플래시게임 ★ 플래시 테니스☆테니스 게임

테니스챔피언
( TENNIS CHAMPIONS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테니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테니스챔피언]이며, 본 게임은 테니스토너먼트전을 통해서 최강 테니스선수를 가리는 재미있는 테니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공을 받아내라"

[테니스챔피언]게임은 오직 마우스를 통해서 선수를 움직이고 공을 받아내야 한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으로 서브를 넣을 수 있다. 서브를 넣은 후 마우스를 움직이면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이동시킬 수 있다. 상대선수가 친 공이 넘어오는 코스로 빠르게 이동해서 이동해서 타이밍에 맞게 클릭하면 공을 받아칠 수 있을 것이다.

▣ "공격방향을 컨트롤하라"
단지 받아쳐서 공을 넘기는 것만으로는 득점하기 어렵다. 상대선수가 받아치기 어려운 코스로 공격하는 것이 득점할 수 있는 방법이다. 사용자는 빈 곳을 방향으로 마우스를 움직이면서 클릭하면 원하는 장소로 공격할 수 있을 것이다.

▣ "우승하라"
[테니스챔피언]게임은 토너먼트전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8강전부터 진행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우승까지 3번의 경기를 치르게 된다. 사용자는 침착하고 지능적인 공격과 섬세한 컨트롤로 우승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

이상 ★테니스챔피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포츠] - 테니스게임
[스포츠] - 핀치히터2
[스포츠] - 대두테니스
[스포츠] - 스틱맨 배드민턴게임
[스포츠] - 오락실 볼링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