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 ★ 둘이서할수있는게임 ☆ 둘이서할수있는플래시게임 ★ 둘이서하는게임 ☆ 2P게임 ★ 2P게임하기

케이브카오스2
( CAVE CHAOS2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친구와 둘이서 할 수 있는 2인용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케이브카오스2]이며, 본 게임은 귀엽고 통통한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신비로운 동굴 속을 모험하는 키보드컨트롤이 필요한 플랫폼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적지까지 이동하라"

[케이브카오스2]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까지 이동시키는 적이 목표이다. 1플레이어는 방향키(←↑→)로, 2플레이어는 WAD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캐릭터라 움직이면 길이 자동으로 만들어지면 만들어진 길 중 특정부분은 일정시간 후 사라질 것이다. 사용자는 캐릭터가 아래로 떨어지지 않도록 신속하고 신중하게 이동시켜야 할 것이다.

▣ "파워업아이템을 획득하라"
동굴을 모험하다보면 다양한 속성의 파워업아이템이 등장한다. 파워업아이템은 [더블점프, 쉴드, 스톰프, 글라이드]의 4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파워업을 획득하면 자동적용되어 캐릭터의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사용자는 적극적으로 파워업아이템을 획득해서 위험천만한 동굴을 더욱 쉽게 모험하시길 바란다. 또한, 1P와 2P가 파워업아이템을 나눠획득할 수 있도록 양보 및 협동하면 미션을 더욱 쉽고 재밌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케이브카오스2★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플레이어 : ←↑→
   2플레이어 : WAD     

HotGame
[2인용] - 트윈샷2
[모험] - 크리스탈 크라이시스
[전략] - 코끼리전투
[2인용] - 배틀시티
[2인용] - 2인용축구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