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 할만한 플래시게임 ★ 고블린게임 ☆ 할만한플래시게임 추천

고 고 고블린2
( GO GO GOBLIN2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롤플레잉게임에서 꼭 등장하는 몬스터유닛 고블린을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고고고블린2]이며, 본 게임은 고블린을 날려서 다양한 장치와 주변 물체을 도움으로 성까지 가야 하는 중독성 강한 날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고블린을 날려라"

[고 고 고블린2]게임은 고블린을 날려 최종목적지인 성까지 도달하게 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발사게이지가 최대(MAX)일때를 겨냥해서 마우스 혹은 스페이스바를 눌러 발사대에 준비중인 고블린을 힘차게 날려버릴 수 있다. 발사된 고블린은 주변의 물체에 의해 더 멀리 날아가 수도 있지만 다양한 장애물에 막혀버릴 수도 있을 것이다.

▣ "고블린의 장치를 사용하라"
사용자는 날라가는 고블린의 다양한 장치를 사용해서 고블린의 비행거리를 더욱 늘릴 수 있다. 장치는 4종류이며, 상점에서 구입하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화시킬 수 있다. 구입한 장치는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표시되며, 방향키(←↑↓→)로 각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 "상점을 이용하라"
비행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4종류의 장치업그레이드는 물론이고 런처업그레이드, 고블린의 비행을 도와주는 다양한 물체 및 사물업그레이드, 아머와 코인관련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해줌으로써 고블린을 성까지 날려보시길 바란다.

이상 ★고고고블린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고블린 날리기 : 마우스 or 스페이스바
  장치사용 : ←↑↓→              

HotGame
[액션] - 황소날리기1
[스킬] - 시간잘가는게임
[액션] - 세일재미있는게임
[액션] - 복싱게임
[퍼즐] - 꿀잼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