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3인용탱크게임

3인용탱크게임 ★ 3인용 탱크게임 ☆ 3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 탱크게임 ☆ 탱크게임하기 ★ 재미있는 3인용게임

3인용탱크게임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첫번째 게임은 친구와 셋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게임은 특별히 제목이 없는 듯 하여 '3인용탱크게임'으로 칭하겠다. 위 게임은 3명의 탱크가 미로처럼 보이는 다양한 맵에서 서로 공격하고 승리해야 하는 데스매치 탱크게임이다.

★게임방법★
▣ "2~3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3인용탱크게임]은 제목에서 할 수 있듯이 3인용플레이를 제공한다. 물론, 2인플레이를 기본으로 한다. 거의 대부분의 플래시게임이 1~2인플레이를 제공한데 비해 위 게임은 3인플레이를 지원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CPU로 움직이는 탱크가 출현하지 않는 만큼 3인플레이로 게임을 즐기는 것을 권장한다. 

▣ "상대를 파괴하고 승리하라"
게임은 데스매치로 진행된다. 상대 탱크를 모두 파괴하는 것이 승리조건이다. 게임화면 아래에는 각 탱크색깔별 승리횟수가 기록된다. 탱크가 발사한 총알이 없어지기까지 다소 오랜시간이 소요된다. 벽에 바운스되는 총알들을 최대한 피해서 상대를 공략해야 할 것이다. 한판이 끝나면 랜덤으로 결정되는 맵에서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친구들과 내기를 걸고 게임을 즐기면 더욱 재미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 "아이템을 활용하라"
 맵의 곳곳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획득해서 상대탱크를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이상 ★3인용탱크게임★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HotGame
[액션] - 모던탱크
[슈팅] - 씽크탱크
[모험] - 히어로파이터
[Fun] - 3인용게임
[2인용] - 건메이헴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