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탁구게임

 

탁구게임 ★ 탁구게임하기 ☆ 플래시탁구게임 ★ 탁구플래시게임 ☆ 맞짱탁구 ★ 탁구게임하기 ☆ 플래시 탁구★1인용탁구

요이포 테이블테니스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대국민 생활스포츠인 '탁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요이포 테이블테니스]이며, 간단하게 '탁구게임'으로 칭하겠다. 위 탁구게임은 상대선수와 마주보면서 탁구대결을 펼치는 재미있는 탁구게임이다.

★게임방법★
▣ "탁구공을 받아내라"

[요이포 테이블테이스]게임은 상대선수와 탁구대결을 펼쳐 먼저 21점을 득점하는 쪽이 승리하는 스포츠경기이다. 게임 방법은 간단하다. 사용자가 모든 서브를 하게 되며, 마우스 클릭과 함께 상대진영으로 서브를 넣을 수 있다. 화면에 보이는 녹색의 탁구라켓이 사용자가 직접 컨트롤할 라켓이다. 마우스로 탁구라켓을 움직일 수 있다. 사용자 진영으로 넘어온 탁구공에 라켓을 가져다 놓아서 간단하게 쳐낼 수 있을 것이다.

▣ "다양한 공격방향으로 공격하라"
단지 탁구공을 받아내는 것만으로는 상대선수를 이기기 어려울 것이다. 이때 필요한 것이 공격방향을 다양하게 해서 점수를 획득하는 방법이다. 사용자가 받아내는 탁구공의 방향을 바꾸기 위해서는 탁구공이 탁구라켓에 맞는 부위에 다르게 해야 한다. 탁구체의 좌우 가장자리에서 받아내게 되면 해당 방향으로 공이 꺾여서 상당히 위협적인 공격이 될 것이다. 단 주의할 것은 탁구대를 밖으로 나갈 수 있다는 것!! 탁구공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해서 상대의 실수를 유발하고 쉽게 승리해보길 바란다.

이상 ★요이포 테이블테니스★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포츠] - 탁구게임
[스포츠] - 테니스게임
[스포츠] - 수영게임
[Fun] - 탁구공피하기게임
[스킬] - 공튀기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