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1인용총게임하기

1인용총게임하기 ★ 1인용총게임 하기 ☆ 플래시 1인용총게임하기 ★ 재미있는 1인용총게임 ☆ 플래시총게임 ★ 1인용게임

디펜스 오브 포탈2
( DFENCE OF PORTAL2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포탈지키기게임 '디펜스 오브 포탈'의 두번째 편이다. [디펜스 오브 포탈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주인공캐릭터를 다양한 무기와 방어장비 & 마법을 사용해서 곳곳에서 출현하는 적유닛들로부터 포탈을 지켜야 하는 포탈지키기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포탈을 지켜라"

[디펜스오브포탈2]게임에서 궁극적인 목표는 적유닛들로 부터 포탈을 무사히 디펜스하는 것이다. 출현하는 적유닛들은 포탈을 향해 달려들 것이다. 사용자는 WA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하면 된다.

▣ "인벤토리를 활용하라"
사용자는 디펜스 중에 인벤토리창을 열어라 다양한 액션을 수행할 수 있다. 인벤토리창에서는 4종류의 건설장비(전기타워, 마인, 체력박스, 수리), 4종류의 마법(폭발, 슬로우, 쉴드, 불릿헬), 4종류의 무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하게 되는 코인으로 건설장비를 선택해서 특정 장소에 건설하거나 마법을 선택해서 적유닛에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략적으로 무기를 교체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인 디펜스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디펜스를 완료함에 따라서 경험치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회득한 경험치포인트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캐릭터능력, 3종류의 건설, 4종류의 무기, 4종류의 마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그레이드를 전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24단계의 레벨을 모두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디펜스오브포탈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
인벤토리 : Space     

HotGame
[전략] - 디펜스 오브 포탈1
[슈팅] - 에그vs로봇
[전략] - 닌자와 장님소녀1
[액션] - 카자일
[전략] - 시즈나이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