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금캐기게임

금캐기게임 ★ 금캐기게임2 ☆ 금캐는게임 ★ 골드마이너2 ☆ gold miner2 ★ 금캐기게임하기 ☆ 금캐기게임 조작법

골드마이너 - 스페셜에디션
( GOLD  MINER - SPECIAL EDITION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었던 금캐기게임인 '골드마이너'의 다음편이다. 게임제목은 [골드마이너 - 스페셜에디션]이며, 전작보다 게임그래픽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게임방법★
▣ "목표 금액을 달성하라"

[골드마이너-스페셜에디션]게임은 광부할아버지가 조종하는 집게발을 땅 속으로 내려보내 금을 캐고, 목표량의 금액을 달성해야 하는 금캐기게임이다. 다양한 광석이 땅 속에 묻혀 있으며, 돈이 되는 금과 보석 위주로 캐내는 것이 포인트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 혹은 아래방향키(↓)를 눌러서 집게발을 땅 속으로 내려보낼 수 있다. 움직이는 집게발을 적당한 포인트에 클릭해서 돈되는 광석을 획득하길 바란다.

정해진 시간동안 목표량의 금액을 달성하지 못하면 게임은 종료된다. 목표량의 금액을 달성하면 게임상단에 있는 다음레벨(Next Level)버튼을 눌러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 "다이너마이트를 사용하라"
땅 속에는 다양한 크기의 돌들이 집게발의 이동경로를 방해할 것이다. 땅 속에 묻혀있는 돌들은 크기가 클수록 끌어올리는데 오랜시간이 걸린다. 이때 사용자는 다이너마이트를 던져서 끌려오는 돌을 폭파시킬 수 있다. 돌이 끌려올때 광부할아버지 옆에 있는 다이너마이트를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물음표의 복주머니를 획득하면 랜덤한 아이템을 획득해서 레벨을 더욱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금캐기게임★의 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왼클릭 or ↓

HotGame
[스킬] - 금캐기게임
[모험] - 딕 투 차히나
[모험] - 디기
[Fun] - 게더X
[모험] - 바주카보이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