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컴퓨터로할거없을때

컴퓨터로할거없을때 ★ 컴퓨터로 할거없을때 ☆ 심심할때 할만한 것 ★ 컴퓨터 할거없을때 ☆ 할짓없을때★시간때우기게임

바주카보이2
( BAZOOKA BOY2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바주카포의 화끈한 화력을 맛볼 수 있는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제목으 [바주카보이2]이며, 본 게임은 소년이 들고 있는 바주칼포로 땅속을 모험하면서 각종 색깔의 벽돌을 파괴하고, 목표량의 금을 획득해야 하는 아기자기하고 재밌는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금을 획득하라"

[바주카보이2]게임은 횡스크롤방식의 플랫폼 모험게임으로, 땅 속을 이동하면서 목표량의 금을 획득해야 한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조준해서 바주카포를 사용할 수 있다. 바주카포는 카키색 & 황색벽돌을 쉽게 파괴할 수 있지만 그외의 색깔벽돌은 느낌표(!)가 표시된 같은 색깔의 벽돌을 파괴함으로써 같은 색깔의 벽들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듯 본 게임은 다양한 색깔의 벽돌이 길을 막고 있으며, 사용자는 벽돌의 색깔을 순서있게 파괴함으로써 길을 만들어 앞으로 진행해야 할 것이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는 현재 단계에서 획득해야할 골드의 수량이 표시도어 있다.

▣ "15단계를 완벽하게 공략하라"
본 게임은 전체 1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카키색의 벽돌을 파괴한 정도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카키색벽돌의 파괴률(%)이 표시되어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최대한 깔끔하게 벽돌을 제거함으로써 모든 단계를 완벽하게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바주카보이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HotGame
[스킬] - 소방차게임
[스킬] - 스페이스맨vs몬스터즈
[퍼즐] - 그릭히어로
[액션] - 에어배틀2
[퍼즐] - 포트블래스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