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gta같은게임

gta같은게임 ★ gta같은 게임 ☆ gta플래시게임 ★ 플래시gta게임 ☆ 자동차강도게임 ★ gta비슷한게임 ☆ gta미니게임

에이스 갱스터
( ACE GANGSTER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최고의 PC게임이라할 수 있는 GTA와 유사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에이스갱스터]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다양한 미션수행뿐만아니라 차량절도 & 금품절도를 통해서 돈을 모으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표는 에이스갱스터"

[에이스갱스터]의 게임목표의 갱스터 중에서 최강의 '에이스갱스터'가 되는 것이다. 에이스갱스터가 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돈을 모아야만 도달할 수 있다. 사용자는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자동차훔치기, 일자리잡기, 빌딩들어가서 돈훔치기, 빌딩폭파, 해킹 등]을 수행할 수 있다.

먼저, 캐릭터는 WASD or 방향키(←↑↓→)를 통해서 이동하고, 마우스로 방향을 바꾸거나 적을 겨냥해서 무기를 사용(마우스왼클릭)할 수 있다. 사용자는 4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1, 2, 3, 4]숫자키로 선택사용하면 된다.

GTA와 같이 정지해있는 차량을 훔쳐서 직접 탈 수 있다. 정지해 있는 차에서 스페이스바(Spacebar)를 누르면 차를 타게 된다. 탑승한 차량은 방향키로 조종하며, N키로 니트로를 사용한다.

캐릭터는 건물을 출입할 수 있다. 건물 앞에 서서 Z키를 누르면 건물에 들어갈 수 있으며, 돈을 훔치거나 일자리를 구할 수 있다.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범죄를 통해서 GTA와 같은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

이상 ★에이스갱스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액션 : Z


HotGame
[Fun] - 프리웨이퓨리2
[액션] - 병맛게임
[Fun] - 모기게임
[Fun] - 눈빛보내기
[퍼즐] -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