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해적게임

해적게임 ★ 해적게임하기 ☆ 해적총게임 ★ 해적플래시게임 ☆ 해적 플래시게임 ★ 해적게임 추천 ☆ 바다게임

프란틱 파이러츠
( FRANTIC FRIGATES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헤 소개할 게임은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프란틱 파이러츠]이며, 본 게임은 바다 위의 강도라 불리우는 해적선을 컨트롤해서 보물상자를 찾고 다양한 적들을 제거하면서 생존해야 하는 심플하고 중독성 강한 해적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 " 적들을 공격하고 돈을 벌어라"

[프란틱 파이러츠]게임은 푸른 바다 위를 돌아다니면서 출현하는 적들을 제거하는 슈팅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배를 이리저리 이동시킬 수 있다. 해적선은 자동공격하며, 가장 근접한 적유닛을 먼저 공격할 것이다. 3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생명이 깍이면 게임이 종료된다. 또한,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보스도착(Boss Arrival)게이지가 표시되어 있다. 적유닛을 제거할 때마다 게이지가 조금씩 충전되며, 완충시 막강한 보스캐릭터가 출현할 것이다.

▣ "틈틈히 상점을 이용하라"
적유닛을 제거하거나 곳곳에 출현하는 보물상자를 획득해서 최대한 많은 돈을 획득해야 한다. 획득한 돈으로 해적선을 더욱 막강하게 업그레이드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게임 도중에 스페이스바(Spacebar)를 눌러서 상점(Shop)을 열 수 있다. 상점에서는 배의 능력을 다양하게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프란틱 파이러츠★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상점열기 : Spacebar

HotGame
[퍼즐] - 해적게임
[전략] - 중독성게임
[액션] - 고래게임
[액션] - 상어게임
[액션] - 피드어스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