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심심할때할만한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던전게임

크리퍼즈
( KRIPPERZ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과 유사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크리퍼즈]이며, 본 게임은 외계생명체에게 점령당한 연구실을 되찾기 위해 외계생명체들과 싸우는 재미있는 슈팅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크리퍼즈'를 죽여라

[크리퍼즈]에 출현하는 외계생명체들은 '크리퍼즈'로 불리운다.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크리퍼즈를 제거하고, 연구실의 곳곳에 놓여 있는 룬(Rune)을 찾아 적의 끝판왕을 죽여야 한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한다. 캐릭터는 두종류의 무기를 사용하며, Q로 교체시킬 수 있다. 또한, 막강한 파괴력을 가지는 수류탄은 스페이스바(Spacebar)로 사용하면 된다.

▣ "다양한 파워업 아이템을 활용하라"
적유닛을 제거하면 다양한 파워업아이템이 떨어질 것이다. [슈퍼아머, 트리플샷, 스피드 등]의 파워업 아이템을 통해서 적유닛을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그외 아이템으로는 체력아이템, 체력충전, 아머충전, 플라즈마충전 등이 있다.

▣ "상점을 이용하라"
[크리퍼즈]게임은 리프트를 이용해서 스테이지를 이동하게 된다. 스테이지가 시작하는 지점에는 4종류의 상점[체력, 아머, 플라즈마, 수류탄]이 있다. 사용자는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상점에서 완벽하게 정비를 마친 후 모험을 시작하길 권장한다.

이상 ★크리퍼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HotGame
[모험] - 더바인딩 오브 아이작
[슈팅] - 에픽보스파이터
[모험] - 비트던전
[액션] - 낫인마이던전
[모험] - 마이티나이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