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마우스게임

마우스게임 ★ 마우스 게임 ☆ 마우스로하는 게임 ★ 마우스플래시게임 ☆ 잉크게임 ★ 마우스게임 추천 ☆ 디펜스 플래시

잉크씽즈
( INKTHINGS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게임은 독특한 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잉크씽즈]이며, 본 게임은 자신이 직접 그린 캐릭터를 적들로 부터 보호해야 하는 그리기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캐릭터를 그려라"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하기에 앞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직접 그릴 수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본래의 캐릭터를 지우고 직접 그리면 된다. 센스있게 캐릭터를 그려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보길 바란다.

▣ "캐릭터를 보호하라"
[잉크씽즈]게임은 자신이 그린 캐릭터를 접근하는 적들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다. 마우스는 배경이 되는 종이에 잉크로 그림을 그려 접근하는 적을 제거해야 한다. 적유닛들은 잉크에 접촉하면 제거될 것이다. 사용자는 캐릭터를 움직이면서 잉크로 그림을 그려 디펜스하면 된다.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는 사용할 수 있는 잉크의 양이 표시되어 있다. 소모된 잉크는 조금씩 자동충전된다.

▣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라"
적유닛을 제거하면 다양한 아이템들이 떨어진다. 사용자는 각조 아이템(별, 쉴드, 폭탄, 시계 등)을 아이템을 획득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으로 캐릭터를 보호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잉크씽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그리기 : 마우스       

HotGame
[Fun] - 슈의 라면가게
[액션] - 복싱게임
[퍼즐] - 좀비감염게임
[퍼즐] - 지뢰찾기게임
[퍼즐] - 버블스피너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