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암살자게임

암살자게임 ★ 암살자 게임하기 ☆ 플래시암살게임 ★ 암살게임 ☆ 잠입게임 ★ 잠입액션게임 ☆ 암살자게임하기

스텔스어쌔신
( STEALTH ASSASSIN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얼티메이트어쌔신'과 매우 유사한 플래시암살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텔스어쌔신]이며, 본 게임은 '얼티메이트어쌔신'과 같이 적의 건물로 들어가서 적 가드를 피해 목표물을 암살하고 빠르게 탈출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잠입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표물을 암살하라"

[스텔스어쌔신]게임은 전지적시점으로 진행되는 암살게임이다. 사용자가 컨트롤해야 하는 어쌔신캐릭터는 검은색이다. 제거해야할 목표물은 녹색!! 피해야할 적가드는 파란색으로 표시된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할 수 있다. 타겟(녹색유닛)을 제거하면 탈출구가 활성화 될 것이다. 사용자는 탈출구로 무사히 빠져나가야 미션이 종료된다.

▣ "어빌리티를 사용하라"
어쌔신캐릭터는 두종류의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있다. 어빌리티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스피드(Speed)와 적 가드의 눈을 속일 수 있는 은폐(Cloak)이다. 스피드는 Z키를 눌러서 사용하고, 은폐는 X키를 눌러서 사용한다. 두 능력은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어빌리티게이지를 소모해서 사용하게 된다.

▣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하라"
[스텔스어쌔신]게임은 연습게임인 튜토리얼을 제외하고 4종류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 프로)로 나눠져 있으며, 각 단계는 4가지 성취미션이 동시진행된다. 

성취미션은 [어떤 총알도 맞지 않는 언허트(Unhurt), 적 가드에게 발각되지 않고 미션클리어하는 고스트(Ghost), 적 가드가 암살된 타켓을 발견하지 못한 상태에서 미션클리어하는 히든(Hidden), 30초 안에 미션클리어하는 슬레이트(Sleight)]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4종류의 성취미션을 모두 수행함으로써 완벽한 암살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스텔스어쌔신★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스피드 : Z         
   은폐 : X      

HotGame
[액션] - 얼티메이트어쌔신2
[액션] - 얼티메이트어쌔신3
[액션] - 블레이드러쉬
[액션] - 스틱아레나
[모험] - 일렉트로슬라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