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심심할때 컴퓨터로할것

심심할때 컴퓨터로할것 ★ 심심할때 컴퓨터로 할것 ☆ 심심할때할만한것 ★ 심심할때하기좋은것 ☆ 심심풀이게임

스팀킹
( STEAM KING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심심할때 시간때우기로 하기 좋은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팀킹]이며, 본 게임은 각종 장애물을 피하고 출현하는 적들을 총으로 제거해서 적에게 빼앗긴 성과 왕비를 되찾기 위한 킹(King)의 고군분투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왕을 컨트롤해서 적을 제거하라"

[스팀킹]게임은 덥수룩한 수염에 왕관을 쓰고 있는 왕(King)을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을 제거하는 횡스크롤방식의 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WD(or ←→)로 좌우이동, S(or ↓)로 내려오기, Enter(or Z )로 슛팅을 할 수 있다.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소지하고 있는 폭탄을 던질 수 있다.

▣ "업그레이드하라"
적유닛을 제거하면 떨어지는 톱니바퀴는 왕의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시키는데 사용된다. 플레이 도중에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달러($)표시의 버튼을 눌러서 업그레이드창을 불러올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5단계의 무기(Weapon)업그레이드와 5단계의 아머(Armor)업그레이드로 나눠져 있다. 사용자는 상자를 부수거나 적유닛을 꼼꼼하게 제거해서 최대한 많은 톱니바퀴를 모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길 권장한다.

이상 ★스팀킹★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AD or ←→
공격 : 엔터 or Z  
내려오기 : S or ↓            
폭탄사용 : 스페이스         

HotGame
[모험] - 빡친토기2
[모험] - 슈퍼마리오게임
[모험] - 재미있는 총게임
[모험] - 히어로파이터
[모험] - 공룡모험게임

스크린샷